2021학년도 신임교원 소개

교무과 박주희

사진 소속 성명 다짐
간호학과 임현정 간호학은 돌봄에 관한 학문입니다. 그래서 단순히 한 사람의 전공지식에 머물지 않고 타인의 생명에까지 도움이 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이에 저는 학생들이 간호학을 공부하는 동안 자신이 얼마나 존귀하고 사랑받을만한 존재인지 먼저 깨닫고 그 삶을 진정 가치 있게 일궈갈 수 있도록 돕길 원합니다. 그때에야 진정 간호사로서 기쁘게 소명을 감당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마음을 끊임없이 기억하면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잘 가르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바이오생명제약과 박완기 중학교 2학년 때, 국어 선생님께서 수업시간 도 중 뜬금없이 “너희는 공부를 왜 하냐?”라고 물어보신 적이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반 친구들은 선생님이 원하는 답을 찾아내지 못했고, 결국 선생님이 칠판에 쓴 정답은 “홍익인간” 이었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지금까지 학교와 산업체에서 공부하고 실험하면서 배우고 느낀, 저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학생들 교육에 최선을 다해,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하여 홍익인간의 이념처럼 우리 사회와 이웃들을 널리 이롭게 하는 빛과 소금 같은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전기과 하재황 임용준비를 하며 제 스스로 다짐한 한가지가 바로 17년간 전기분야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에 적용되는 전기분야 학문들을 후배이자 제자들이 될 학생들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었습니다. 앞으로 전기분야의 창의적인 인재양성을 목표로, 전기관련자격증 전원 취득 및 전기관련 실무능력 배양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호텔제과
음료과
홍금주 투철한 사명감과 교육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학생들을 교육 할 것이며, 신입생 모집에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평소 제과제빵 분야에 투철한 장인 정신으로 실무와 함께 학문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여 학문과 실무를 체계적인 분야가 되도록 많은 노력과 연구를 진행 할 것입니다. 아직 능력이나 자격이 완벽하지는 못하지만 충북보건과학대학교 교육목표에 맞는 교육자, 연구자가 되도록 노력하며 학과 교수님과 최선을 다해 협력하여 발전하는 대학, 발전하는 학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